학습지원센터
ANYANGENGLISH VIDEO ENGLISH EDUCATION
FAQ

자주하시는 질문과 답을 모아두었습니다. FAQ에서 풀리지 않는 질문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No
제목
펼쳐보기
1
레벨테스트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?

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,

수강신청 > 레벨테스트 부분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.

2
레벨테스트는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?

JUNIOR회원의 경우, 홈페이지 가입 시 등록된 학년과 연령에 따라 부여되는 온라인레벨테스트를 먼저 시행하고,
원어민 강사와의 1:1 테스트도 전화상으로 진행하고 나서야 레벨테스트 결과가 부여됩니다.

SENIOR회원의 경우, 원어민 강사와의 1:1테스트를 전화상으로 진행하고 나서 레벨테스트 결과가 부여됩니다.

3
레벨테스트는 한 번 밖에 시행할 수 없나요?

네. 레벨테스트는 한 번 밖에 시행하실 수 없습니다.

4
수강신청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
홈페이지 회원가입 -> 레벨테스트 받기 -> 레벨테스트의 결과를 통해 수강 신청할 수 있는 수강단계와 교재 부여

수강신청이 가능한 기간 내에 수강신청 > 수강신청의 경로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.
(이때, 수강신청과 함께 해당 교재도 함께 구매할 수 있습니다.)

5
수업레벨의 변경이 가능한가요?

변경하고자 하는 레벨과 시간대에 결원이 있을 경우 레벨 변경이 가능합니다.

재수강생의 경우 수강생이 희망하는 레벨을 수강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6
신청인원 부족으로 강좌가 폐강되거나 강좌별 인원 배정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
신청인원 부족으로 강좌가 폐강되면 수업 시작일 전에 고객센터에서 회원에게 안내를 해 드립니다.

상담시 수업시간이 변경 가능하실 경우는 가능강좌로 배정해 드리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.

또한, 강좌별 인원 배정은 수강신청 후 결제 완료 순으로 인원이 배정됩니다.

7
수업연장 신청은 언제 하나요?

개인별로 재수강일정 기간이 문자로 발송될 예정이며,

홈페이지에서도 재수강신청 기간이 공지될 예정이니 해당하는 기간을 참고하셔서 수강신청 하시면 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