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습지원센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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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자주하시는 질문과 답을 모아두었습니다. FAQ에서 풀리지 않는 질문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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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
E-Book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?

현재 SENIOR과정의 TOEIC SPEAKING, BUSINESS ENGLISH 과정에서만 E-BOOK을 제공합니다.

마이페이지 > 수강이력에서 확인 및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2
강의실 입장은 어떻게 하나요?

마이페이지 > 강의실 입장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프로그램이 설치되며, 설치 수 강의실이 개설됩니다.

(설치 장애 시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원격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)

3
화상수업 후 녹화파일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?

수업 시작 전, 화상화면에 녹화하기 버튼이 있습니다.

수강생은 본인의 매 수업마다 녹화된 파일을 자신의 컴퓨터 하드드라이브(내 문서폴더 – 이앤오즈폴더)에 저장하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4
수업시간이 어떻게 되나요?

매주 월요일 ~ 금요일

15:00 ~ 24:00 중 수업시간 선택 가능하며

2회(화,목) - 45

3회(월,수,금) - 30분으로

구성되어 있습니다.

5
수업시간을 변경할 수 있나요?

변경하고자 하는 시간대에 결원이 있을 경우에만 수업시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6
수업에 대해 보강신청이 가능한가요?

1:1 화상수업에 경우만 한달에 1회 보강이 가능합니다.

7
수업 전에 휴강 요청 및 연기 신청이 가능한가요?

1:3 및 1:4 수업으로 진행되므로, 전체 수강생이 아닌 개인적인 휴강 시에는 휴강 및 연기신청이 되지 않습니다.

(개별적인 컴퓨터 고장이나 인터넷 장애 시에도 휴강이나 보강지원이 되지 않으므로 이점 숙지하시기 바랍니다.)

8
수업 시작 전 준비해야 할 것이 무엇인가요?

수업 시작 전, 컴퓨터의 웹캠과 헤드셋(또는 마이크)의 상태를 확인하시고 오디오와 화면상태를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.

또한, 해당 단계의 교재도 미리 준비하시되 무료로 제공하는 온라인학습을 통해 수업내용을 미리 예습하시기 바랍니다.

9
강사변경이 가능한가요?

상담센터에서 수강생에게 전화로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.

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강사변경은 수업이 진행되면 힘듭니다.